오늘은 LG 모바일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 기본적으로 신청이 되어있는 부가서비스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매너콜 서비스 등이 있겠죠. 무료 뿐만 아니라 유료로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 한 번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모바일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먼저 LG U+ 고객센터 앱을 실행합니다.
- 메인 화면에서 [부가서비스/약정/할부 보기] 메뉴를 찾아 탭 합니다.
- [부가서비스] 항목을 탭 하여 이용중인 부가서비스를 확인하고 신청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추가하겠습니다.

먼저 LG U+ 고객센터 앱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메인 화면에서 [부가서비스/약정/할부 보기]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로 메뉴가 펼쳐지면,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개수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 [모든 부가서비스 보기] 버튼을 통해 여러가지 부가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천천히 찾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부가서비스가 있다면 [신청] 버튼을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 해지를 원하는 부가서비스가 있다면 [해지] 버튼을 통해 쉽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안내사항
- 변경정보는 바로 적용됩니다.
- 해지할 경우 즉시 재가입할 수 없는 서비스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 월정액은 해지한 날을 기준으로 사용일수 만큼 계산됩니다.
- 선불형은 사용일수에 따라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life-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