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인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시가스는 일반적으로 지역에 따라 공급하는 회사가 다르기 때문에 거주하시는 지역에 따라 잘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특히 이사할 때 도시가스는 꼭 필요한 정보이기에 철거, 이전 설치는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도시가스 고객센터
- 인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002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 인천 도시가스 홈페이지: www.daesungenergy.com
인천 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출신청, 전입신청, 가스렌지 교체신청, 전용계좌안내, 요금조회/납부, 자동이체, 청구서유형, 계약정보조회, 검침, 우리동네 서비스센터 찾기와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002입니다.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라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인천 도시가스 고객센터 상담 안내
전화를 걸면 보이는 ARS 또는 음성 ARS를 택하여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 1번: 이사, 가스렌지 교체 등 현장 기사 방문이 필요한 경우
- 2번: 요금 납부관련 안내
- 3번: 고객정보 관련 문의
- 4번: 가스 공사 필요한 경우
- 0번: 상담원 연결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아래 링크를 통해 쉽게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단고객센터, 북부고객센터, 남동고객센터, 서부고객센터, 부평고객센터, 서부고객센터, 영종고객센터 등의 위치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관할구역 또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공동으로 모두 1600-0002번입니다.
가스보일러 A/S 안내
가스보일러 사용 도중 불편사항이나 A/S요청은 고객님 댁의 보일러 제조회사를 확인 후, 아래의 해당 회사에 연락하여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 린나이코리아: 1544-3651
- 경동: 1588-1144
- 롯데기공: 1588-8888
- LG: 1588-7777
- SK매직(구, 동양매직): 1577-7784
- 귀뚜라미: 1588-9000
- 대성셀틱: 1588-8577
- 대우: 1588-1588
- SK(유공): 1577-5161
인천 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가스안전사용요령, 가스시설점검요령, 이사날체크포인트, 사고예방 등에 관한 내용들도 볼 수가 있으니 참고바라며 가스보일러 사용도중 두통, 현기증, 구토증상 등이 나타날 경우 보일러 폐가스로 인한 중독 증상으로 예상되며, 고객님의 생명과 직결되므로 즉시 정밀점검을 받은 후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도시가스 전입, 전출 관련 정보
전입, 전출 신청 어떻게 하나요?
전입 및 전출 신청은 카카오톡에서 인천 도시가스를 검색하여 접수하거나 인천 도시가스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600-0002)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이사일 기준으로 3일 전까지 접수가 가능하오니 사전에 이사일 및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사 나갈 때 어떻게 하나요?
이사 전 도시가스사에 전출신청 하여야 합니다. 전출 신청은 카카오톡에서 인천 도시가스를 검색하여 접수하거나 인천 도시가스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600-0002)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출 서비스는 예약으로 운영되며 이사 전 미리 신청하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입 및 전출 예약은 이사일 기준 3일 전까지 접수가 가능하니 사전에 이사일 및 원하는 시간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민원기사가 방문하여 가스 누출이 없도록 배관마감조치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이사 당일까지 사용하신 가스 요금은 현장에서 정산하면 완료됩니다. (카드, 현금, 계좌이체 모두 가능)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life-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