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숙소 비활성화 해결 방법

오늘은 에어비앤비 숙소 비활성화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제공하며 호스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끔 안타까운 일들이 발생합니다. 바로 좋지 않은 후기나 호스트로서 취소를 자주하게 되면 해당 숙소가 강제적으로 비활성화되는 것인데요.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에어비앤비 숙소 비활성화 해결 방법

 

에어비앤비-숙소-비활성화-해결1

먼저 위 사진과 같이 화면 상단에 경고 표시가 나타나며 숙소가 비활성화될 예정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에어비앤비입니다. 미리 알려줘서 고맙기는 하지만 해당 숙소는 당장 예약을 받을 수 없는 상태로 변경됩니다.

 




 

[숙소] 항목으로 들어가 해당 숙소의 상태를 살펴보면 [운영 정지]로 확인됩니다. 사실 이런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구구절절 설명을 통해 구원받을 수도 있지만, 깔끔하게 포기하고 새로운 숙소로 등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에어비앤비-숙소-비활성화-해결2

숙소를 새롭게 등록하기 위해서 [숙소] 메뉴의 [+] 버튼을 탭 하여 [기존 숙소 복사하기] 버튼을 탭 합니다.

기존에 등록해둔 숙소를 똑같이 쉽게 복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다행입니다. 복사를 원하는 숙소를 탭 합니다.

 

에어비앤비-숙소-비활성화-해결3

동일한 사진을 그대로 사용하기 위해 [사진을 포함하여 복사하기] 버튼을 탭 하여 숙소 등록을 진행합니다.

숙소의 정보를 모두 그대로 복사하기 때문에 변경이 필요한 부분은 확인 후 변경하여 등록하면 완료됩니다.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airbn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