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시가스는 일반적으로 지역에 따라 공급하는 회사가 다르기 때문에 거주하시는 지역에 따라 잘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특히 이사할 때 도시가스는 꼭 필요한 정보이기에 철거, 이전 설치는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도시가스 고객센터
- 부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0009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 부산 도시가스 홈페이지: https://www.skens.com
부산 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출신청, 전입신청, 가스렌지 교체신청, 전용계좌안내, 요금조회/납부, 자동이체, 청구서유형, 계약정보조회, 검침, 우리동네 서비스센터 찾기와 같이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죠.
부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009입니다.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라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부산 도시가스 고객센터 상담 안내
전화를 걸면 보이는 ARS 또는 음성 ARS를 택하여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 1번: 이사, 가스렌지 교체 등 현장 기사 방문이 필요한 경우
- 2번: 요금 납부관련 안내
- 3번: 고객정보 관련 문의
- 4번: 가스 공사 필요한 경우
- 0번: 상담원 연결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금정서비스센터, 동래연제 서비스센터, 동부산 서비스센터, 문현 서비스센터, 부산진 서비스센터, 서부산 서비스센터, 수영 서비스센터, 온천 서비스센터, 용호 서비스센터, 을숙도 서비스센터, 재송반여 서비스센터, 좌동 서비스센터, 주례 서비스센터, 중앙 서비스센터, 북구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공동으로 모두 1544-0009번입니다.
가스보일러 A/S 안내
가스보일러 사용 도중 불편사항이나 A/S요청은 고객님 댁의 보일러 제조회사를 확인 후, 아래의 해당 회사에 연락하여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 린나이코리아: 1544-3651
- 경동: 1588-1144
- 롯데기공: 1588-8888
- LG: 1588-7777
- SK매직(구, 동양매직): 1577-7784
- 귀뚜라미: 1588-9000
- 대성셀틱: 1588-8577
- 대우: 1588-1588
- SK(유공): 1577-5161
부산 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가스안전사용요령, 가스시설점검요령, 이사날체크포인트, 사고예방 등에 관한 내용들도 볼 수가 있으니 참고바라며 가스보일러 사용도중 두통, 현기증, 구토증상 등이 나타날 경우 보일러 폐가스로 인한 중독 증상으로 예상되며, 고객님의 생명과 직결되므로 즉시 정밀점검을 받은 후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도시가스 전입, 전출 관련 정보
전입, 전출 신청 어떻게 하나요?
전입 및 전출 신청은 카카오톡에서 부산도시가스를 검색하여 접수하거나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544-0009)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이사일 기준으로 3일 전까지 접수가 가능하오니 사전에 이사일 및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사 나갈 때 어떻게 하나요?
이사 전 도시가스사에 전출신청 하여야 합니다. 전출 신청은 카카오톡에서 부산도시가스를 검색하여 접수하거나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544-0009)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출 서비스는 예약으로 운영되며 이사 전 미리 신청하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입 및 전출 예약은 이사일 기준 3일전까지 접수가 가능하니 사전에 이사일 및 원하는 시간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민원기사가 방문하여 가스 누출이 없도록 배관마감조치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이사 당일까지 사용하신 가스 요금은 현장에서 정산하면 완료됩니다. (카드, 현금, 계좌이체 모두 가능)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life-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