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E594 에러코드 해결 방법

오늘은 경동나비엔 E594 에러코드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일러를 사용해야 하는데 에러코드가 나타나면 너무 당황스러운데요. 특정 에러코드의 의미를 알고 있다면 일부 문제는 스스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오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동나비엔 E594 에러코드 해결 방법

 

경동나비엔-E594

 

에러코드 이상 발생 내용 자가 진단 조치 방법
E594 EEPROM 이상 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하세요.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상담센터에 연락해 점검을 받으세요.

보일러가 작동되지 않고 실내온도조절기에 ‘점검’ 표시와 ‘에러 코드’가 나타나면 증상별로 ‘자가 진단 조치 방법’에 따라 조치해 주세요.

보일러가 계속 가동되지 않을 시에는 가까운 서비스점이나 고객상담센터(1588-1144)로 연락해 점검을 받으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보증기간

제품군 가정용 비가정용 부품보유기간/내용 연수
벽걸이 소형 가스보일러 3년 1년 8년
바닥형 소형 기름보일러 2년 1년 8년
바닥형 중대형 가스/기름보일러 2년 1년 8년
심야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순간식 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더블히트 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경동나비엔 출장비 안내

구분 평일 휴일
출장비 20,000원 24,000원
기술료 수리내용에 따라 상이

 




 

A/S 접수 전 준비사항

보증기간은 설치일로부터 3년이며, 이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수리 대상입니다.

 

<경동나비엔 A/S신청 바로가기>

 

경동나비엔 고객센터(1588-1144)는 24시간 운영되니, 조치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즉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품정보: 모델명, 설치일자
  • 에러코드 및 증상
  • 발생시점과 상황
  • 시도한 조치사항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life-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