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경동나비엔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자취방에 보일러가 고장이 나서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하다가 저와 같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쉬운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동나비엔은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센터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144
-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 실시간 채팅상담: 평일 9~18시 (주말/공휴일 휴무)
경동나비엔 AS 접수 방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경동나비엔 A/S 접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www.navienhouse.com/users/login?target=/as/as-register - 비회원이신 분들은 [본인인증] 버튼을 통해 인증을 진행합니다.
- 상담 고객 정보를 입력합니다.
- 서비스 예약을 위해 제품의 품목, 모델명, 증상 등을 입력하고 설명합니다.
- 희망 방문일자를 선택하여 접수를 완료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추가하겠습니다.
먼저 위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접속하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회원이시라면 로그인을 통해 접속하시고, 저와 같이 비회원은 [본인인증] 단추를 통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주세요.
- 비회원 주문, 상담 조회는 본인인증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 A/S 접수 및 보이는 ARS를 통해 A/S 접수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A/S 접수 조회를 통해 진행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접수시 입력하신 성명과 발급된 접수번호가 필요합니다.
- 접수번호를 분실한 경우, 비회원 A/S 접수 조회가 어려우므로, 접수 완료시 꼭 보관해주세요.
- 고객상담센터: 1588-1144
다음으로 A/S 접수를 위해 이름과 연락처 및 주소를 입력합니다.
다음으로 증상에 대한 설명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품목분류, 모델명, 설치/구입일자, 증상 선택 등을 선택합니다. 잘 모르는 부분은 비워두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증상 설명란에 자세한 설명을 작성합니다.
마지막으로 희망 방문일자를 선택합니다. 일자를 먼저 지정하면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신 날짜를 바타응로, 엔지니어와의 협의를 통해 방문이 이루어집니다. 또 보증기간 경과 시 출장비 및 부품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경동나비엔 AS 접수 안내사항
- A/S 접수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표시된 항목은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위해 반드시 입력해주세요.
- 보증 기간 경과 시 출장비 및 부품비가 발생하며, 비용은 A/S 완료 이후에 과금됩니다.
- 유상 A/S의 경우 수리 및 교환 완료 후 과급됩니다.
- 당사는 수리 및 교환을 명목으로 사전에 고객님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life-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