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알아보자

오늘은 경동나비엔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자취방에 보일러가 고장이 나서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하다가 저와 같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쉬운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동나비엔은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센터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144
  •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 실시간 채팅상담: 평일 9~18시 (주말/공휴일 휴무)

 

경동나비엔-AS

 

경동나비엔 AS 접수 방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경동나비엔 A/S 접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www.navienhouse.com/users/login?target=/as/as-register
  2. 비회원이신 분들은 [본인인증] 버튼을 통해 인증을 진행합니다.
  3. 상담 고객 정보를 입력합니다.
  4. 서비스 예약을 위해 제품의 품목, 모델명, 증상 등을 입력하고 설명합니다.
  5. 희망 방문일자를 선택하여 접수를 완료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추가하겠습니다.

 

경동나비엔-AS-접수-방법1

먼저 위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접속하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회원이시라면 로그인을 통해 접속하시고, 저와 같이 비회원은 [본인인증] 단추를 통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주세요.

 




 

  • 비회원 주문, 상담 조회는 본인인증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 A/S 접수 및 보이는 ARS를 통해 A/S 접수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A/S 접수 조회를 통해 진행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접수시 입력하신 성명과 발급된 접수번호가 필요합니다.
  • 접수번호를 분실한 경우, 비회원 A/S 접수 조회가 어려우므로, 접수 완료시 꼭 보관해주세요.
  • 고객상담센터: 1588-1144

 

경동나비엔-AS-접수-방법2

다음으로 A/S 접수를 위해 이름과 연락처 및 주소를 입력합니다.

 

경동나비엔-AS-접수-방법3

다음으로 증상에 대한 설명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품목분류, 모델명, 설치/구입일자, 증상 선택 등을 선택합니다. 잘 모르는 부분은 비워두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증상 설명란에 자세한 설명을 작성합니다.

 

경동나비엔-AS-접수-방법4

마지막으로 희망 방문일자를 선택합니다. 일자를 먼저 지정하면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신 날짜를 바타응로, 엔지니어와의 협의를 통해 방문이 이루어집니다. 또 보증기간 경과 시 출장비 및 부품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경동나비엔 AS 접수 안내사항

  • A/S 접수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표시된 항목은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위해 반드시 입력해주세요.
  • 보증 기간 경과 시 출장비 및 부품비가 발생하며, 비용은 A/S 완료 이후에 과금됩니다.
  • 유상 A/S의 경우 수리 및 교환 완료 후 과급됩니다.
  • 당사는 수리 및 교환을 명목으로 사전에 고객님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life-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