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이상한 소리날 때 해결 방법

오늘은 경동나비엔 이상한 소리날 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일러를 작동하고서 갑자기 이상한 소음이 들릴 때가 있습니다. 괜히 무섭기도 하고 뭔가 잘 못된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때 경동나비엔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증상에 따른 처리방법에 따라 자가 진단을 해보고,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경동나비엔 이상한 소리날 때 해결 방법

 

경동나비엔-이상한-소리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당사 고객상담센터 및 서비스점에 점검을 의뢰하기 전에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점검’ 표시와 ‘에러 코드’가 나타나면 증상별로 ‘자가 진단 조치 방법’에 따라 조치해 주세요.

보일러가 계속 가동되지 않을 시에는 가까운 서비스점이나 고객상담센터(1588-1144)로 연락해주세요.

 

증상 확인사항 처리방법
이상한 소음이 나요. 보일러가 벽면에 잘 못 부착되어 있지 않은가요? 벽면 부착 고정나사를 죄어 흔들리지 않게 해주세요.
급배기통이 흔들리거나 소음이 나나요? 고객상담센터로 연락해 점검 및 수리해주세요.
배관 내부에 물 흐르는 소리가 크게 들리나요? 각방분배기 상단에 설치된 공기빼기 밸브를 열어 난방배관 내 공기를 빼주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보증기간

제품군 가정용 비가정용 부품보유기간/내용 연수
벽걸이 소형 가스보일러 3년 1년 8년
바닥형 소형 기름보일러 2년 1년 8년
바닥형 중대형 가스/기름보일러 2년 1년 8년
심야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순간식 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더블히트 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경동나비엔 출장비 안내

구분 평일 휴일
출장비 20,000원 24,000원
기술료 수리내용에 따라 상이

 




 

A/S 접수 전 준비사항

보증기간은 설치일로부터 3년이며, 이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수리 대상입니다.

 

<경동나비엔 A/S신청 바로가기>

 

경동나비엔 고객센터(1588-1144)는 24시간 운영되니, 조치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즉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품정보: 모델명, 설치일자
  • 에러코드 및 증상
  • 발생시점과 상황
  • 시도한 조치사항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life-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