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난방안됨 해결 방법

오늘은 경동나비엔 난방안됨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즘처럼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보일러 작동을 다들 하고 계실텐데요. 만약 갑자기 보일러 난방이 작동하지 않으면 어떨까요? 이 추운날 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물론 서비스센터 접수를 통해 수리가 가능하지만 경동나비엔에서 제공하는 자가 진단 방법을 통해서도 해결이 가능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경동나비엔 난방안됨 해결 방법

 

경동나비엔-난방안됨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당사 고객상담센터 및 서비스점에 점검을 의뢰하기 전에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점검’ 표시와 ‘에러 코드’가 나타나면 증상별로 ‘자가 진단 조치 방법’에 따라 조치해 주세요.

보일러가 계속 가동되지 않을 시에는 가까운 서비스점이나 고객상담센터(1588-1144)로 연락해주세요.

 

증상 확인사항 처리방법
난방이 되지 않아요. 설정 온도가 너무 낮지는 않나요? 난방 온도를 높여 주세요.
난방이 꺼지거나 온수전용으로 설정되어 있지는 않나요? ‘실내난방’ 또는 ‘온돌난방’으로 설정한 후 난방온도를 높여 주세요.
‘예약난방’의 예약 시간이 너무 길게 설정되어 있지는 않나요? 난방 예약 시간을 조절해 주세요.
온수 사용 중인 것은 아닌가요? 온수 사용 중에는 난방이 되지 않습니다.
각방 밸브가 잠겨 있지 않은가요? 각방 밸브를 열어주세요.
난방필터가 막혀 있지 않은가요? 난방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난방배관 내부에 공기가 차있지는 않나요? 각방분배기 상단에 설치된 공기빼기 밸브를 열어 난방 배관 내 공기를 빼주세요.
난방배관이 얼지는 않았나요? 배관 단열재를 벗겨내고 드라이기나 보조 난방기를 이용해 언 배관을 녹여주세요.
난방배관 막힘 외 기타 고객상담센터로 연락해 점검해주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보증기간

제품군 가정용 비가정용 부품보유기간/내용 연수
벽걸이 소형 가스보일러 3년 1년 8년
바닥형 소형 기름보일러 2년 1년 8년
바닥형 중대형 가스/기름보일러 2년 1년 8년
심야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순간식 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더블히트 전기보일러 2년 1년 8년

 

경동나비엔 출장비 안내

구분 평일 휴일
출장비 20,000원 24,000원
기술료 수리내용에 따라 상이

 




 

A/S 접수 전 준비사항

보증기간은 설치일로부터 3년이며, 이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수리 대상입니다.

 

<경동나비엔 A/S신청 바로가기>

 

경동나비엔 고객센터(1588-1144)는 24시간 운영되니, 조치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즉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품정보: 모델명, 설치일자
  • 에러코드 및 증상
  • 발생시점과 상황
  • 시도한 조치사항

 

관련 카테고리

https://bamkyul.kr/category/life-information/